광주 발전 위한 비전과 목표 제시
[광주=뉴스핌] 이휘경 기자 = 국민의힘 광주시당이 광주의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제시하기 위한 '광주시당 정치대학'을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정치대학은 지난 10월 2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총 8강으로 진행됐다. 안철수 의원과 주대환 'K-데모크라시' 저자, 이재운 작가 등 다양한 강사진이 참여해 폭넓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국민의힘 광주시당은 지난 27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광주시당 정치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사진=국민의힘] 2024.11.28 hkl8123@newspim.com |
이날 수료식에서는 수강생들이 광주를 새롭게 변화시키고, 국민의힘 광주시당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토론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수강생들은 광주가 과학기술 중심 국제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과학기술 중심 국제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핵심 키워드인 인공지능(AI)에 대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잘 갖춰야 한다"고 제안했다.
김정현 시당위원장은 "정치대학은 국민의힘 당직자로서 새로운 광주를 이끌어 나아갈 수 있는 핵심역량을 강화하는 것이 목표였다"며 "제1기 정치대학을 수료한 분들은 국민의힘 광주시당 핵심 당원으로서 조직 확장과 외연 확대를 위해 과감한 도전을 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hkl81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