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올인원 라이브 방송 솔루션 전문기업 주식회사메가라이브(이하 MegaLive, 대표 한거남)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디지털미디어테크쇼 경기도 ICT 공동관에 참가해 바이어 호평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MegaLive 부스(사진 제공=메가라이브) |
MegaLive는 이번 전시회에서 통해 올인원 라이브 방송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국내뿐 아니라 많은 해외 관람객들이 부스를 방문했다.
MegaLive는 코로나19이후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각 방송기기에 대해 통합 관리하고 크리에이터들이 안정적으로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는 디지털 방송환경에 최적화된 올인원 솔루션을 개발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렌탈 서비스는 MegaLive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무료 렌탈 기간은 배송기간을 포함한 1개월로, 온라인 신청 및 선정을 통해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면 1회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MegaLiv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무료렌탈서비스 홈페이지(사진 제공=메가라이브) |
MegaLive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인터넷 라이브 방송 시장이 지속적으로 급성장하는 가운데 크리에이터의 성장을 위한 공공 정책은 계속 마련되고 있는 가운데 자사의 솔루션은 기존 방송 인프라와 원활하게 통합해 유연한 구현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올인원 라이브방송 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고 전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