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코지마가 큰 일교차로 건강 관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우디' 연출컷 [사진=코지마] |
먼저,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2024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참여해 역대급 혜택을 선사한다.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아르코', '우디', '킹덤 더블' 등 안마의자 7종과 발 마사지기 '슬릭', 스트레칭 매트 '코지스트레칭', 목쿠션 마사지기 '컴피쿠션' 등 소형 마사지기 11종을 최대 58%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정상가 기준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즉시 할인가에 5%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최근 출시한 위빙 디자인의 실속형 안마의자 신제품 '아르코' 구입 고객에게는 무려 20만원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두 쿠폰 모두 선착순 발급된다.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안마의자 렌탈 고객 대상 특전도 풍성하다. 네이버쇼핑 단독 렌탈 상품인 '킹덤 더블'과 '우디' 렌탈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N포인트)를 각각 최대 37만 점, 27만 점 제공하고 사은품으로 전용 러그와 코지마의 가습기 '아쿠에어'를 함께 선물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한 파격적인 혜택의 타임딜도 전개한다. 오는 19일 오후 5시부터 22일 자정까지 단 79시간 동안 '킹덤 더블', '우디', '클라쎄 시그니처' 등 코지마의 인기 안마의자 3종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전용 러그도 증정할 예정이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최근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로 몸이 피로해지기 쉬운 가을철 휴식과 건강관리를 위한 안마의자 수요가 늘고 있어 '갓심비' 혜택을 가득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코지마의 우수한 안마기기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