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엔터')는 창사 이래 처음으로 글로벌 오디션을 공식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큐브엔터는 최근 큐브 공식 SNS 및 오디션 채널을 통해 '2024 큐브 글로벌 오디션'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공개 오디션 개최 소식을 알렸다.
지구본에 왕관을 씌운 글로벌 오디션 포스터에는 오디션 개최 국가 및 지역, 도시명이 명시돼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오디션은 오는 9월 미주 지역 밴쿠버, LA를 시작으로 태국, 일본, 중국 등 총 7개국 지역의 13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지난 6일부터는 큐브 공식 오디션 채널을 통해 캐나다 벤쿠버 도시 공개오디션의 온라인 사전 접수를 시작했다. 전 세계 K팝을 좋아하는 열정 있는 지원자 누구나 보컬, 댄스, 랩, 비주얼 4개 부문 중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큐브엔터에는 K팝 그룹'펜타곤 후이, 진호, 신원, (여자)아이들, 라잇썸, 나우어데이즈'를 비롯해 배우'권은빈, 문수영, 문승유, 박도하', 예능인'박미선, 이상준, 이은지', 인플루언서 정지우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활동 중이다.
글로벌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