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브랜드 체험 제공
LED 벽면과 메탈 파사드로 우주정거장 연출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에이피알이 압구정에 새로운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도산'을 오픈했다. 스페이스 도산은 메디큐브, 널디, 포맨트 등 에이피알의 인기 브랜드들이 한자리에서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30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스페이스 도산은 '미지의 행성들을 탐사하는 우주정거장'이라는 콘셉트로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로 설계됐다. 내부는 각 브랜드의 개성을 반영한 행성 테마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메디큐브는 미래 연구소, 널디는 신인류의 행성, 포맨트는 향기로 가득한 행성으로 표현된다.
스페이스 도산 내부 이미지. [사진=에이피알 제공] |
주목할 만한 점은 공간 전체에 LED 벽면을 설치하여 신비로운 우주 공간을 재현한 것이다. 이와 함께, 건물 외벽은 통창과 메탈 파사드로 디자인되어 우주 탐험 전초기지의 느낌을 강화했다. 또 각 층마다 포토존과 체험 공간을 배치하여 방문객들에게 몰입감 높은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제품 현장 구매도 가능하게 했다.
에이피알은 스페이스 도산 오픈 기념으로 한정판 제품 판매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루프탑 카페와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될 스페이스 도산은 오는 9월 1일부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오픈을 통해 다방면의 채널에서 의미 있는 고객 경험을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