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플래그십스토어 새 단장, 아트워크로 눈길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말본골프(Malbon Golf)는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협업한 '말본골프X코카-콜라' 컬렉션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작년 12월에 이어 두 번째로, 획일화된 정형성을 탈피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래시피케이션을 강조했다.
'말본골프X코카-콜라' 컬렉션은 말본골프의 위트와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스트리트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려하고 과감한 아트워크와 양사 브랜드의 핵심 컬러와 로고를 변주해 개성을 더했으며, 젊은 세대의 취향에 맞춘 키치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자켓, 후드 티셔츠, 플리스 베스트, 반팔 티셔츠, 숏츠 등 다양한 의류와 볼캡, 골프타올, 슈즈백, 볼마커 등 다양한 용품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요소들이 조합된 '말본X코카-콜라 도산 프린트 자켓'과 '말본X코카-콜라 후드 티셔츠' 등이 눈길을 끈다.
협업을 기념해 강남 도산대로의 플래그십스토어 '말본6451'도 새롭게 단장했다. 매장 앞 테라스와 포토존, 전면 유리 등 곳곳에 이번 컬렉션을 반영한 다양한 아트워크와 코카-콜라 요소들을 적용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말본골프X코카-콜라' 컬렉션은 말본골프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플래그십매장 '말본6451'에서 한정 판매된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