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캠프 후원...청소년 광고 교육 기회 제공
우리 농·수·축산물 홍보 방안 주제로 캠프 진행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NS홈쇼핑은 전날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NS홈쇼핑이 '크리에이티브 캠프'를 꾸준히 후원하며 청소년 창작자 육성 및 인재 양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은 결과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광고제로, 21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지역에서 개최된다.
지난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NS홈쇼핑이 공로상을 받았다. 사진은 박형준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조직위원장(왼쪽)과 NS홈쇼핑 허영환 미디어전략본부장(오른쪽). [사진=NS홈쇼핑 제공] |
NS홈쇼핑은 올해도 '크리에이티브 캠프'를 후원하며 청소년들에게 광고 관련 기본 지식을 배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우리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방안 수립'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수상작과 우수작은 광고제와 NS푸드페스타 현장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허영환 미디어전략본부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창의적인 생각과 열정을 바탕으로 광고, 마케팅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