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바디 여행필수템 5종과 타투스티커, 워터밤백까지
30일부터 더현대 서울 워터밤 팝업 개최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TS트릴리온(대표 이남용)은 YOUNG TS 전략의 일환으로 최대의 여름축제 워터밤과 함께 워터밤 2024 공식상품 워터밤 트래블서플라이를 출시했다.
워터밤 트래블서플라이는 탈모샴푸의 명가 TS의 베스트 제품을 모아 실속있는 여행필수 아이템 5종과 타투스티커가 구성된 트래블 키트로 축제의 젊은 에너지를 여행용 키트에 담았다.
워터밤의 컬러를 바탕으로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워터밤 트레블서플라이는 한 손에 들 수 있는 미니멀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하게 손잡이가 있어 실용성이 좋다. 또한 방수백 재질이라서 물놀이, 바닷가 등 여행지에서도 휴대하기가 용이하다.
워터밤 트래블서플라이의 구성은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마우스워시 총 5종이 이지컷에 담겨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필수템 5종이 한 파우치에 구성되어 있어 여행갈 때 간편하게 챙겨가기 좋다. 여행할 때 뜨거운 자외선에 지친 모발과 두피, 바디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고 TS만의 자극없이 순한 특허 성분의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꼭 필요한 필수템으로만 간편하게 파우치 하나에 담겨있어 여행갈 때 캠핑갈 때 운동갈 때 가방에 워터밤 트래블 서플라이 하나만 넣으면 된다.
워터밤 2024는 5월30일부터 7일간 더현대 서울(지하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워터밤 2024 팝업스토어에는 워터밤 트래블서플라이를 비롯하여 다양한 워터밤2024 공식 굿즈들과 브랜드 협업 상품들이 전시, 판매된다. 워터밤 트래블서플라이는 7월 5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개최되는 워터밤 페스티벌 부스에서도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TS 자사몰에서는 워터밤 트래블서플라이 출시를 기념하여 회원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