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상반기를 결산하며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다다익선' 프로모션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통합 행사로, 주방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전용 붙박이장, 현관장, 드레스룸, 팀버 소파에 대해 추가상품 20% 할인을 제공한다. 주방가구를 새롭게 장만하려는 고객들에게 침실가구부터 소파까지 폭넓은 제품 군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에넥스의 공식 온라인스토어 에넥스몰에서는 '상반기 결산' 이벤트를 통해 붙박이장, 드레스룸, 거실장, 소파, 침대, 아일랜드 등 다양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상반기 동안 인기 있었던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상반기에 출시된 신제품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반기 신제품 단독 할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주방수납장, 식탁, 소파, 화장대, 서재 등의 신상품을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가구를 찾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식기건조대 초특가 할인 기획전'에서는 식기건조대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방의 필수 아이템인 식기건조대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신규 가입 시 적립금과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4만원의 '웰컴 에넥스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어플리케이션 설치 시 추가로 5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에넥스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에넥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되었으며,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에넥스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