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클로버게임즈는 21일,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해 신규 영웅 4종과 랭킹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행정관 '루인'을 비롯해 '[불] 온달', '[빛] 린', '[대지] 라샤드' 등 총 4종의 신규 영웅이 추가된다. 이 중 '[빛] 린'과 '[대지] 라샤드'는 4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이다.
'[빛] 린'은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 진행하는 '친구 초대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용자가 친구를 초대하여 모은 기부 포인트로 '[빛] 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모인 기부 포인트는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지] 라샤드'는 연합 출석 이벤트 '두근두근 특별 영입'을 통해 영입 가능하다.
[사진=클로버게임즈] |
또한, 레이드 콘텐츠 '재앙의 경계', '침묵의 해협'과 새롭게 추가되는 '통치력' 부문에 랭킹 시스템이 도입돼 성장에 따른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성장의 재미와 보람을 더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신규 서브 스토리와 코스튬 출시 등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인연의 돌, 운명 아티팩트 소환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는 4주년 감사제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4주년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