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지난 3월 17일, 현대백화점과 리조트휘트니스가 주최한 '우리 동네 줍깅 페스타'가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목동 파리공원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그랜드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약 50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환경 정화 활동에 나섰다.
참가자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파리공원 일대를 걸으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지역사회의 환경 보호에 기여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준비운동, 플로깅 활동, 그리고 리조트휘트니스의 특별 클래스 참여 기회가 제공되었으며, 아이와 엄마가 함께하는 키즈 필라테스, 3대 운동 챌린지, 리조트휘트니스 배 골프대회, 그리고 힐링 아쿠아테라피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참가자들에게 뜻깊은 경험을 제공했다.
플로깅 행사를 기획한 리조트피플 관계자는 "예상보다 바람이 많이 불어 날씨가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플로깅에 열심히 참여해주신 주민분들 덕분에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
그 열정과 참여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 활동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리조트휘트니스는 국내 유일 기업형 프리미엄 피트니스로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비롯한 롯데백화점 대전점 등 주요 유통점에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문 기관 투자를 유치하여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유통점에 신속하게 입점하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