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슈퍼캣은 26일, 아트 직군 인재 양성을 목표로 자체 교육 프로그램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이하 SDA) 7기 수강생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SDA는 교육 커리큘럼 구성부터 운영, 관리, 채용 연계에 이르기까지 슈퍼캣이 전 과정을 직접 담당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모바일 게임 '바람의 나라: 연'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슈퍼캣의 현직 도트 아티스트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해 도트 그래픽에 특화된 지식과 전문 기술, 노하우를 전수한다.
슈퍼캣은 인재 양성을 위해 SDA의 모든 과정을 무료로 운영하고, 각종 장비 지원 및 학습 공간 개방, 카페테리아 음료와 간식을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최종 평가 결과에 따라 수강생에게 채용 연계 기회도 부여한다. 지난 1기에서는 90%의 수강생이 채용 전환에 성공했으며, 2기는 채용 전환율이 100%에 달하는 등 기수별 평균 채용 전환율은 70% 이상이다. 2021년 10월부터 운영된 SDA를 통해 슈퍼캣에 입사한 인원은 누적 70여 명에 이른다.
이번 7기 선발 예정 인원은 20명 내외로, 지원서 접수는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SDA 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진다. 서류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게는 개별 인터뷰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2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7기로 선발된 수강생은 다음달 29일부터 12주간 기초 이론부터 응용, 심화 단계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기본기를 다지고, 현업 기반의 실습과 실무형 과제를 통해 실무 감각을 배양할 수 있다.
[사진=슈퍼캣] |
채용 연계형 교육 프로그램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 7기 모집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슈퍼캣 홈페이지 내 SDA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