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북굴단지 연계 겨울축제 인증...최대 2만5000원 문화상품권 지급
[보령=뉴스핌] 오영균 기자 = 충남 보령시는 오는 2일부터 17일까지 천북굴단지와 연계한 겨울축제 인증 이벤트 '서해랑길 따라 굴 따러 가면'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서해랑길 따라 굴 따러 가면'은 주어진 미션에 따라 지정된 장소를 배경으로 셀프 카메라를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보령, #천북굴단지, #서해랑길)와 함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다음 게시글을 '보령시 관광마케팅팀'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면 경품을 받는 이벤트다.
보령시 '서해랑길 따라 굴 따러 가면' 인증이벤트. [사진=보령시] 2023.12.01 gyun507@newspim.com |
미션은 총 4가지다. 미션1은 첫북굴단지 사진스팟 및 제18회 천북 굴축제 인증, 미션2는 서해랑길62코스 입구 사진스팟 인증, 미션3은 서해랑길62코스 해변 사진스팟 인증, 미션4는 서해랑길62코스 출렁다리 인증이다.
당첨자는 미션 달성자 중 업로드 일자에 따라 선착순으로 선정하며, 미션 수행 횟수만큼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과 주의 사항은 보령시 관광마케팅팀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김계환 보령시 관광과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겨울철 별미인 천북 굴과 다채로운 축제 그리고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서해랑길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이벤트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