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뷰티 브랜드 어바웃톤이 올리브영 명동 타운점, 서울역점, 홍대중앙점 외 약 130여 개 매장 확대 입점하며 오프라인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선다.
어바웃톤의 히어로 아이템 블러 파우더 팩트는 2023년 5월 올리브영 온라인 파우더/팩트 부분에서 판매량 기준 1위 달성한 제품으로, 팩트 본품 1종에 퍼프 2매를 추가 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더 블러 피니시 파우더, 플러피 웨어 블러셔도 약 13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별 입점 제품 상이) 이에 어바웃톤은 이후에도 추가 매장 입점 통해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제품 본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어바웃톤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러 파우더 팩트는 즉각적인 유분감 제거는 물론, 모공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깔끔하고 보송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3가지 뉴트럴 컬러로 구성되어 마치 내 피부처럼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블러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가볍고 밀착력 높은 사용감으로 뭉침이나 답답함 없이 레이어링 하기 쉬우며, 베이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 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2023년도에 고객분들께서 블러 파우더 팩트를 많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5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파우더/팩트 부분 판매량 기준 1위 달성 가능했다"며 "내년 2024년은 톤에 특화된 베이스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위한 다양한 제품 및 마케팅 선보일 예정"이라 덧붙였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