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모비데이즈는 19일, 모바일 게임 서비스 전문 자회사 '모비게임즈'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 어드벤처 게임 '마법의 숲(Magical Woods)'의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공개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법의 숲은 3매치 퍼즐 게임 방식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 스토리 챕터 확장 및 퍼즐 스테이지 추가 ▲ 스코틀랜드 테마 신규 코스튬 추가 ▲ 행운의 룰렛 이벤트 ▲ 글로벌 랭킹 시스템 도입 등 콘텐츠 확대와 게임 환경 개선 작업이 함께 진행됐다.
메인 퍼즐 게임의 스토리가 14챕터까지 확장되어, 즐길 수 있는 퍼즐 스테이지도 기존 600개에서 800개로 추가되었다. 이용자들은 더욱 다채로운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며 나만의 숲을 꾸미고 퍼즐 게임 본래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사진=모비게임즈] |
이번에 새로 도입되는 글로벌 TOP100 랭킹 시스템은 최대 스테이지에 도달한 이용자 순서를 기준으로 직접 꾸민 캐릭터 프로필, 닉네임, 국기가 표시되어, 이용자들에게 더욱 몰입도 높은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스코틀랜드를 테마로 한 신규 의상 20여 종이 추가되어, 나만의 캐릭터를 꾸미는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모비게임즈'는 트렌드 데이터 기반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말 설립돼 퍼즐게임 1종, 서브컬처 RPG 2종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여 1종의 퍼즐 게임을 출시하였다. 내년 상반기에는 서브컬처 전략 RPG '별의 전쟁'과 서브컬처 수집형 RPG '오아시스 세이버'를 론칭할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