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장병·소방업무 관계자 노고 격려 위해
사기 진작·근무의욕 고취 차원 감사 전해
박형덕(오른쪽 세번째) 동두천시장은 추석을 맞아 군 장병과 소방관 등 위문에 나섰다. [사진=동두천시] 2023.09.11 atbodo@newspim.com |
[동두천=뉴스핌] 최환금 기자 = 동두천시는 민족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군 장병과 소방업무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지역 군부대와 소방서를 대상으로 위문 활동에 나섰다.
이번 위문은 추석 명절을 맞아 평소 구조구급 활동과 국토방위를 위해 묵묵히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관할 지역 소방서와 군부대를 방문해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를 전하기 위한 것이다.
8일부터 25일 기간 중 6일간 동두천소방서와 지역 군부대 11개소를 위문할 계획이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이 직접 소방서와 군부대 등 위문대상 기관을 현장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건의사항 등을 적극적으로 청취해 긴밀한 업무 공조 체계를 견고히 할 방침이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민생안전과 국토방위에 수고가 많은 소방 관계자들과 군 장병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위문을 계획했다"며, "동두천시민과 함께 소방관계자, 군 장병 등 사기진작과 근무의욕 고취를 위해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