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양양군청소년수련관이 2023년 주말체험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할 지역 청소년을 모집한다.
13일 수련관에 따르면 청소년수련관 주말체험 프로그램은 드럼 및 기타·미술·드로잉·클라이밍·포토존 디자인·드로잉·농구·놀토놀터 등 초·중·고등학생별로 15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양양군청소년수련.[사진=양양군청] 2022.11.17 onemoregive@newspim.com |
올해 새롭게 시작되는 '포토존 디자인' 프로그램은 친구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직접 기획하고 만들어가며 '드로잉' 프로그램은 연필·목탄·펜 등을 활용해 이미지나 형태를 표현하는 활동이다.
또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농구강습 프로그램과 현남면 지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현남바담놀이터' 프로그램 등 매우 다양한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각 프로그램별로 박물관·미술관·전시회·공연장 등에 대한 현장학습을 통해 청소년들의 흥미를 돋우며 프로그램 완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신청은 다음달 4일까지다.
양양군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주말체험활동에 참여하는 아동·청소년들이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하고 즐겁게 활동하면서, 다양한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키워가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