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판매 나서...오후 5시까지 주문시 새벽배송도
[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롯데마트가 겨울철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활 전복'과 '활 대게'를 오는 17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활 전복인 '한 판 전복'을 L.POINT(엘포인트)회원이 행사카드로 결제할 경우 20% 할인해서 판매한다.
[사진=롯데마트] 신수용 기자 = 2021.11.11 aaa22@newspim.com |
또 마리 당 700g에서 900g 내외인 '활 대게'(냉장, 러시아산)를 시중가 대비 30% 저렴한 가격에 기획·판매한다.
온라인에서도 보양용 수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온에서도 14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굴·가리비·전복·꽃게 등 20여종의 가을 제철 수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굴·새우·홍합 등은 서울 및 일부 경기 지역에서 새벽배송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배송해 준다. 새벽배송 가능 상품은 상품 이미지 우측상단 '새벽배송' 엠블럼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용호 롯데마트 수산팀장은 "가을과 겨울의 교차로에서 날씨가 점점 추워짐에 따라 몸보신을 위해 보양 음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싱싱한 활 전복과 활 대게를 포함한 다양한 수산물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활 대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니 가족들과 맘껏 즐기고 면역력도 높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aaa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