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롯데면세점은 증가하고 있는 무착륙 국제 관광 비행 출국객을 대상으로 첫 번째 '면세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날 오후 7시 '무착륙 관광 비행 고객 대상 라이브'에서 나스 데코르테 아쿠아 디 파르마 뷰티 제품들과 향수를 비롯해 MSGM 바버 등 유명 패션브랜드의 인기 아이템 등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롯데면세점은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무착륙 국제 관광 비행 출국객을 대상으로 첫 번째 '면세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공=롯데면세점] 2021.04.08 yoonge93@newspim.com |
방송은 무착륙 비행 출국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된 LMS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4월 무착륙 관광 비행 탑승 예정인 고객은 기존 인터넷면세점 이용과 동일하게 출국 일정을 입력하고 면세품을 구매하면 된다.
고객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방송 진행자와 소통하며 면세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웹·모바일 링크에 접속하여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하고 출국 시 인도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내국인 고객의 면세쇼핑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무착륙 관광 비행 출국객을 위한 면세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면세품 라이브 방송에서 더욱 다양한 품목을 좋은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yoonge9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