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시리즈' 두번째 카드 상품
다양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 탑재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하나카드는 지난 상반기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던 '모두의 쇼핑' 카드에 이어 '모두의 건강' 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모두의 건강' 카드는 코로나19 의 극복을 응원하며 GC녹십자헬스케어와 함께 '건강부스터' 이벤트를 6개월 동안 진행한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사진=하나카드 제공] 2020.09.15 Q2kim@newspim.com |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소독제)와 ▲VIP 헬스케어서비스 (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대학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대행, 건강컨텐츠 제공)등 모두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한다.
기본 혜택은 크게 일상의 혜택과 건강한 혜택으로 나눠진다.
일상의 혜택으로는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저녁식사 오후 6~9시(국내일반음식점 (한식‧양식‧중식‧일식)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5000 하나머니) ▲온라인가맹점 (하나원큐페이에 카드를 등록하여 온라인 업종에서 결제 시)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5000 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강한 혜택은 직전 3개월 연속 실적 50만원 이상 시 ▲골프‧레저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스포츠센터, 수영장 업종)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 병원‧동물병원 (병원 업종, 동물병원 업종)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꾸준하게 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부여된다.
카드 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전용 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여 1Q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하여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해외 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
q2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