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성수 기자 = 부동산 정보업체 부동산114가 부동산 숨은 고수(高手)들의 실전 노하우를 공개한다.
14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이 회사는 홈페이지에 '부동산 숨은 고수들의 실전 노하우 열전'을 연재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기획 연재다.
[자료=부동산114] |
이번 연재에는 신방수 세무법인 정상 소속 세무사(세무 담당), 설춘환 설춘환아카데미 대표(경매 담당), 최원철 SJ부동산전략연구소 대표(상가 담당)가 참여한다. 연재는 이달부터 신방수 세무사, 설춘환 대표, 최원철 대표 순으로 각각 매월 한 차례씩(수요일) 총 15회에 걸쳐 진행된다.
우선 신방수 세무사는 10년 이상 부동산 세금 컨설팅을 해온 경력을 바탕으로 개인별 부동산 상황에 알맞는 절세방안을 조언한다. 그는 책 쓰는 세무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설춘환 대표는 재테크 전문 투자자 겸 전문 강사로서 경매투자 이론과 함께 현장에서 터득한 실전 노하우를 전수한다. 그는 세종대학교 대학원, 세종사이버대학교에서 겸임교수로 강의하고 있다.
최원철 대표는 상가 투자에 있어 유동인구와 상가 집객 요인, 번성입지를 분석하며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투자 비법을 공개한다. 그는 상가 전문가로 한국법학교육원과 광운대학교, 관동대학교를 비롯한 여러 대학에서 상가실무를 강의하고 있다.
sungs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