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 뉴스핌과 자유투어가 17일 뉴스핌 본사에서 '뉴스핌-자유투어 홍보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민병복 뉴스핌 대표이사(오른쪽)와 김희철 자유투어 대표가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뉴스핌에서 진행한 홍보제휴 협약식에서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8.10.17 leehs@newspim.com |
이날 행사에는 민병복 뉴스핌 대표를 비롯해 김희철 자유투어 대표, 이길동 디지털콘텐츠 본부장, 우준상 자유투어 이사 등이 참석했다. 뉴스핌과 자유투어는 테마여행 상품을 함께 개발, 홍보하며 상생하는 파트너가 되는 첫 발을 내 딛었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민병복 뉴스핌 대표이사(오른쪽)와 김희철 자유투어 대표가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뉴스핌에서 진행한 홍보제휴 협약식에서 협약서를 교환 하고 있다. 2018.10.17 leehs@newspim.com |
민병복 뉴스핌 대표는 "개인적으로도 평소 테마여행에 관심이 많아 한번 더 가고 싶은 여행에 대한 갈망이 있었다"며 "이번 자유투어와의 협약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개발돼 많은 독자들이 좋은 여행을 또 가고 싶게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에 이어 김희철 자유투어 대표는 "25주년을 맞이해 자유투어도 더 발전하는 계기가 필요한 점에서 뉴스핌과의 제휴는 뜻깊은 협력"이라며 "여행은 트렌디 하고 숨쉬는 공기처럼 흔해져 콘텐츠의 질이 더욱 중요해졌기에 뉴스핌과의 협력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youz@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