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문화·연예 문화·연예일반

'해리 왕자는 품절' 아직 혼자인 세계 왕가들 9

기사입력 : 2017년12월01일 17:01

최종수정 : 2017년12월01일 17:01

[뉴스핌=최원진 기자] 최근 영국 해리 왕자가 할리우드 배우 출신 메건 마클과 약혼 발표를 했죠. 이렇게 또 한 명의 왕자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그러나 너무 낙심(?)하진 마세요! 세계는 넓고, 왕가는 많으니까요. 아직 결혼하지 않은 싱글 왕가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룩셈부르크 세바스티앵 왕자

유럽의 작은 국가 왕가의 막내아들, 세바스티앵 왕자. 올해 25살인 그는 미국 프란시스칸 대학에서 유학 생활을 하다가 영국 샌드허스트 군인 대학을 진학했습니다. 세바스티앵 왕자는 한때 룩셈부르크 럭비팀 선수로도 활동해 다부진 체격을 가지고 있다는데요. 또한, 4개 국어 능통에 미술에 조예도 깊다고 합니다.

2. 그리스 필리포스 왕자

올해 31살인 그는 현재 미국 뉴욕 맨해튼에 거주하며 헤지펀드 분석가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3. 요르단 알 후세인 빈 압둘라 2세 왕자

요르단 압둘라 왕과 라니아 여왕의 장손인 23살 압둘라 2세 왕자. 그는 어린 나이에 육군 중위로 있을 뿐만 아니라 미국 명문 조지타운대학교를 졸업한 인재입니다. 또한, 스포츠 마니아라는 그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 명을 둔 SNS 스타라네요.

4. 아랍에미리트연합 셰이크 함단 빈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 왕자

이름이 엄청 긴 아랍 왕자 막툼. 올해 35살인 그는 두바이 백억만장자이자 제트스키를 사랑하는 스포츠마니아입니다. 본인이 잘생긴 걸 아는 이 왕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게 취미입니다.

5. 트룬 운드 탁시스 알버트 왕자

트룬 운드 탁시스는 독일 왕가인데요. 8살의 나이에 포브스 매거진에 억만장자로 소개된 남자. 34살인 지금 알버트 왕자의 재산은 20억 달러(한화 약 2조 1742억 원)가 넘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레이싱을 즐기는 그는 경제학과 이론학 학위는 물론 독일에 3만 6000헥타르(약 1억 평)가 넘는 개인 숲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6. 오스트리아 대공이자 벨기에 요아힘 왕자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프랑스, 스웨덴, 덴마크, 포르투갈, 영국, 스페인, 독일 왕가의 자손인 벨기에 요아임 왕자는 오스트리아 명문가 대공이기도 합니다. 그에 대해 알려진 사실은 많지 않지만 요아임 결혼식에는 많은 유럽 국가 왕가들이 참석할 것 같네요.

7. 리히텐슈타인 벤체슬라우스 왕자

리히텐슈타인 필립 왕자의 셋째 아들인 그는 올해 43살입니다. 리히텐슈타인은 현존하는 왕가들 중 가장 부유한 왕가이기도 한데요. 벤체슬라우스 왕자는 과거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아드리아나 리마와 3년 간 사귄 바 있습니다. 

8. 남아프리카공화국 고시 르루오 몰롯레기 왕

왕과 데이트 할 수 있는데 구지 왕자를 만나야 할까요? 고시 왕은 남아프리카 북서쪽에 있는 바포켕 민족의 왕입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가장 부유한 민족이라고 하네요.

9. 브루네이 하지 압둘 아짐 왕자

만약 당신에게 성이 주어진다면? 하지 왕자는 매일 성에서 파티를 열기로 소문난 파티광입니다. 32살인 그는 마이클 잭슨, 머라이어 캐리 등을 초대한 적 있고요. 가장 유명한 일화는 과거 자신의 뉴욕 파티에 오라며 린지 로한에게 10만 달러(약 1억 860만 원)를 건넨 사실입니다.

돈 많고 능력있는 세계의 왕가들. 해리 왕자 다음으로 좋은 소식을 전해줄 왕가는 누가될까요? 기대되네요.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출처(nypost.com, 게티이미지뱅크)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김문수, 국힘 대선후보 자격 회복 [서울=뉴스핌] 이바름 기자 = 국민의힘 당원들은 대통령선거 후보로 김문수 후보를 선택했다.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10일 밤 11시쯤 비상대책위원회의를 개최하고 "국민의힘 대통령후보 변경 지명을 위한 당원투표 결과 안건이 부결됐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국민의힘으로부터 대선 후보 자격이 취소된 김문수 후보가 1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남부지방법원에서 후보 선출취소 효력정지 가처분 심문기일을 마치고 나서며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25.05.10 pangbin@newspim.com 권 비대위원장은 "우리 경쟁력 있는 후보를 세우기 위한 충정으로 우리 당원들의 뜻에 따라 내린 결단이었지만, 결과적으로 당원동지 여러분의 동의를 얻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절차와 과정의 혼란으로 당원과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점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권 비대위원장은 "당원투표 부결로 비대위의 관련 결정들이 무효화 돼 김문수 후보의 대통령 후보 자격이 즉시 회복됐고 내일 공식 후보등록이 이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권 비대위원장은 이번 논란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퇴 의사를 밝혔다. 앞서 국민의힘은 이날 새벽 김 후보에 대한 대선후보 자격을 취소했다. 이어 당원을 대상으로 국민의힘에 입당한 한덕수 후보를 대선후보로 변경 지명하는 투표를 진행했다. right@newspim.com   2025-05-10 23:40
사진
한화, 33년 만에 11연승…폰세, 7승 [서울=뉴스핌] 장환수 스포츠전문기자= 김경문 감독의 한화가 날마다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한화는 1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과 원정경기에서 9-1로 대승, 빙그레 시절인 1992년 5월 이후 33년 만에 11연승을 달성했다. 코디 폰세. [사진=한화] 한화는 4월 13일 키움과 홈경기부터 8연승을 거둔 데 이어 2패 뒤 4월 26일 kt와 홈경기부터 다시 11연승 행진을 벌였다. 최근 21경기에서 19승 2패의 믿기 힘든 승률. 이 추세면 1992년 5월 12일 삼성전부터 거둔 14연승 팀 신기록도 바라볼 수 있게 됐다. 이날 승리로 26승 13패가 된 한화는 단독 선두 자리도 굳게 지켰다. 1위와 최하위 팀의 경기이지만 전날에 이어 고척돔은 이틀 연속 1만6000명의 관중이 자리를 꽉 메웠다. 한화는 3회초 1사 1루에서 에스테반 플로리얼의 우전 안타 때 1루 주자 심우준이 3루까지 가다가 아웃 판정을 받았지만비디오 판독 결과 세이프로 번복됐다. 1사 1, 3루에서 문현빈의 희생 플라이로 선취점을 뽑았다. 노시환이 볼넷으로 나가 이어진 2사 1, 2루에선 채은성이 좌전 적시타를 날려 2루 주자 플로리얼을 홈으로 불러들였다. 2-0으로 앞선 한화는 4회초엔 최재훈의 볼넷, 심우준의 몸에 맞는 공, 플로리얼의 안타로 만든 1사 만루에서 문현빈이 다시 희생 플라이를 쳤고, 노시환과 채은성의 연속 안타로 5-0으로 점수 차를 벌리며 일찌감치 승부를 결정지었다. 한화 선발 코디 폰세는 6이닝 동안 삼진 9개를 뺏으며 3안타 1실점으로 막고 시즌 7승을 달성, 롯데 박세웅과 함께 다승 공동 선두에 올랐다. 한화에 2연패한 키움은 13승 29패로 중하위권 그룹과도 큰 차이가 나는 꼴찌에 머물렀다. zangpabo@newspim.com 2025-05-10 17:49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