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일 서울시 마포구 DMC홀에서 개최된 이수시스템의 `2014년 귀속 연말정산 교육 및 HR세미나` 현장. <사진=이수시스템> |
이수시스템은 지난 8일 오후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이수시스템의 주요 고객사 인사담당자 150여 명을 대상으로 주요 법령 개정내용과 'Cloud SaaS(Software as a Service) 연말정산 시스템' 이용에 대한 실무교육을 진행했다.
이수시스템의 'Cloud SaaS 연말정산 서비스'는 국세청의 '종이 없는 연말정산'과 '멀티 브라우저' 환경을 기반으로, 자체 오류 검증 모듈까지 탑재해 사용자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업 내부 인사시스템과 별도로 연말정산 서비스만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어 급여 담당자로 하여금 업무 증가에 따른 부담을 크게 덜어주고 있다.
조영구 이수시스템 부장은 "이번 HR세미나는 세법 개정에 따라 세액 계산 방식이 기존 '소득공제방식'에서 '세액공제방식'으로 변경됨으로써, 연말정산 담당자들이 필히 숙지해야 할 사항들 위주로 준비했다"며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개선을 통해 사용자 중심의 'Cloud SaaS 연말정산 시스템'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정경환 기자 (ho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