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노희준 기자] 신한은행은 여름 휴가철 및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2014 서머 드림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13일까지 열리며, 신한은행에서 USD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이나 송금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1등 1명에게는 ‘경주 한옥호텔 라궁 – 로열스위트’ 2박 숙박권, 2등 2명에게는 롯데호텔상품권 30만원권, 3등 5명에게 SKROSS고급 여행용 멀티 어뎁터, 4등 50명에게는 파리바케트 치즈케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영업점에서 USD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해외여행에 유용한 10가지 쿠폰이 들어있는 쿠폰북도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공항리무진버스와 공항철도직통열차 할인권, 인천공항 내 투썸플레이스, 버거킹, 워커힐 레스토랑, 푸드온에어, 롯데면세점, CGV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과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증정권 등이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환전이나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페스티발 기간을 활용하는 것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노희준 기자 (gurazip@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