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접속하면 각종 아이템 제공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드림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 연말연시를 맞아 이벤트 6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버려진 땅의 겨울!' 이벤트가 진행된다. '버려진 땅'에서 마물을 처치하면 정해진 확률에 따라 '눈꽃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주사위 말판을 돌며 사냥꾼의 1단계 영약 상자,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석 등 각 말판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말판 완주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완주 구간별로 강화석 선택 상자, 상급 카드팩 5개(20회 완주) 등 차등 보상을 지급하며 20회 완주 이후에는 매 완주마다 2만 골드를 지급한다.
내년 1월 14일까지는 '새해 카운트다운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7일 차까지 일차별 미션을 수행하면 '빛무리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은 상점에서 4성 마공핵 선택 상자, 4성 공용 주문석 상자(액티브 스킬), 3~4성 코스튬 상자, 3성 팬텀 웨폰 상자, 빛무리 소원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연말연시 14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빛무리 소원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면 확률에 따라 소환 쿠폰 선택 상자, 4티어 복종의 성유물, 4티어 충성의 성유물, 상급 코스튬·팬텀 웨폰 소환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빛무리 소원 상자 사용 개수에 따라 차등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상급 코스튬 소환 상자 10개, 상급 복종의 성유물 상자 10개, 거인의 강화석 선택 상자 1개, 100만 골드를 지급한다. 25일 같은 시간에 접속하면 상급 팬텀 웨폰 소환 상자 10개, 상급 충성의 성유물 상자 10개, 거인의 강화석 선택 상자 1개, 100만 골드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텍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