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별 출석 이벤트 등 미션 완료하면 선물 증정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인기 게임 8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 게임 2종을 비롯해, 야구 게임 라인업, '더 스타라이트', '낚시의 신', '아이모' 등 다양한 장르의 컴투스 인기 타이틀이 대거 참여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연말 선물을 제공한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28일까지 플레이 콘텐츠에 따라 '크리스마스 황금 장식'과 '크리스마스 장식'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각 장식은 '크리스마스 황금 장식 상점'에서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누적 출석 일수와 아메리아의 행운 사용 횟수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등을 지급하며, 미션을 완수하면 역대 겨울 테마 형상 변환 중 한 가지를 전속성으로 제공한다.
'서머너즈 워 러쉬'에서는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크리스마스 대작전' 이벤트를 연다. 일일 미션을 통해 신규 소환수 '산타 아스타', '크리스마스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상자에서는 '얼티밋 소환수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단계별로 크리스탈을 통해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더 스타라이트'는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특별 던전을 연다. 던전에서 얼어붙은 별조각을 모아 캐릭터별 희귀 아바타와 정령 '빨간코 루돌프'를 제작할 수 있으며 영웅 등급 무기소울 소환권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는 커뮤니티에 던전 플레이를 인증하면 금화와 장비 강화석 등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장인의 세공석 등을 선물한다.
컴투스의 야구 게임 3종도 각기 다른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5'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접속만 해도 고유능력 변경권 등이 담긴 '미리 크리스마스'와 '메리 크리스마스' 꾸러미를 제공한다. 또한 트리 게이지와 산타 코인을 모아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 유저 투표로 선물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 크리스마스 당일 특별 쿠폰, 새해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 등 일자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오는 23일 이용자가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무료 패키지'를 공개한다. 오는 18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리그 모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선물상자로 프라임 선수와 베테랑 드래프트권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컴투스프로야구V25'도 크리스마스 대축제 상점을 오픈해 빙고, 스페셜 매치, 나 혼자만 야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낚시의 신'은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해 티켓을 모으면 초월 강화 티켓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신규 직업을 업데이트 한 최장수 MMORPG '아이모'는 오는 18일까지 필드 몬스터 사냥으로 '겨울의 기운'을 모아 산타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