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IP 인기 캐릭터 빛 속성 음양사
초보·복귀 유저 이벤트 및 다양한 보상 제공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키우기 디펜스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러쉬'에 신규 소환수 '세이메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레전드 등급 소환수 '세이메이'는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의 인기 캐릭터인 빛 속성 음양사로, 치명타 공격 시 원거리형 아군의 강타 성능을 강화한다. 일정 횟수 이상 한 대상을 공격할 경우 면역을 해제하고 피해를 증가시키는 등 전투 흐름을 유리하게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세이메이'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 |
| 컴투스는 키우기 디펜스 RPG '서머너즈 워: 러쉬'에 신규 소환수 '세이메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
초보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미션형 이벤트 '입문자의 수련'도 열린다. 입문자는 해당 이벤트에서 스테이지 클리어, 마법구 사용, 소환수 레벨업, 용의 둥지 플레이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게임 구조를 익힐 수 있다. 미션을 완료하면 소환수·크리쳐 소환권, 골드, 마나석, 마법구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콘텐츠 볼륨을 전반적으로 넓혔다. 소환수 최대 레벨을 기존 80에서 85로 상향해 소환수 성장과 전투 배치를 세밀하게 구성하도록 했고 필드 스테이지는 기존 1만6400에서 1만7200단계로, 천공섬 방어전은 챕터 29까지 확대했다.
이와 함께 던전은 900단계, 시험의 탑은 2000층까지 확장했다. 훈련 강화, 수호 강화, 장비 슬롯 강화 등 핵심 성장 레벨도 상향 조정해 다각도의 전투력 강화가 가능해졌다.
'서머너즈 워: 러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