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덴탈케어 대표 브랜드인 티타드(TITAD)는 건강한 유효 성분으로 일상을 가득 채우는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3년 연속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생활용품 시장에서의 신뢰와 전문성을 입증했다.
![]() |
| [사진=㈜데일리앤코 제공] |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했으며,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소비자 신뢰도와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데일리앤코는 '매일 내 몸에 적립되는 건강한 선택'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일상의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3년 연속 수상한 티타드(TITAD)는 매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한 화학 성분 대신 검증된 안전 성분을 적용하며 제품 개발 과정 전반에 진심을 담는다.
대표 제품인 티타드 프레시 브레스 플러스 치약은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했으며, 공식몰 후기 48,000개, 평점 4.8점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와 관심을 받고 있다. 올리브영 입점 이후 치약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했으며, 국내 치약 브랜드 평판 1위, 네이버 쇼핑 치약 키워드 인기 브랜드 1위에 오르는 등 인지도와 명성을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
또한 티타드는 시린 이 케어 치약 등 덴탈 카테고리 확장과 함께 오프라인 채널 확대 전략을 빠르게 진행하며, 더 폭넓은 고객층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뿐 아니라 새로운 고객까지 흡수하며 국내 클린 라이프스타일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데일리앤코 이해숙 대표는 "티타드의 3년 연속 수상은 고객들이 데일리앤코와 티타드를 신뢰하고 사랑해 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검증된 성분과 혁신적인 제품 연구를 기반으로 고객 일상 속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데일리앤코는 몽제, 클럭, 티타드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하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객 중심의 혁신과 신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일상 속 특별한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ohzin@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