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만원 할인쿠폰에 KB페이 중복할인까지
국내 항공 발권 수수료 면제·4천 포인트 적립까지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온라인 여행사 노랑풍선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국내 여행 수요 확대와 비수기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된 전국 단위 숙박 할인 캠페인으로,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된다.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 숙박 예약 시 7만원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3만원 할인, 2만원 이상 7만원 미만 예약 고객에게는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포스터. [사진=노랑풍선] |
특히 노랑풍선은 정부 행사에 맞춰 수도권 전용 숙박시설 최대 3만원 할인, 국내 렌터카 6% 할인, 국내 항공 발권 수수료 면제 및 노랑풍선 4천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항공 포인트는 에어서울·이스타항공·제주항공에 한정되며, KB페이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중복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으로 예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해외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땡큐 쿠폰' 2종을 증정한다. 이 쿠폰은 각각 5%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는 비수기 국내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정부 및 지자체와 협력해 내수 관광 활성화와 여행 접근성 제고에 기여하겠다"고 했다.
nylee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