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까지 G마켓 홈페이지에서 진행
TOP PICK, 단거리, 장거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 구성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종합여행업체 노랑풍선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여행사 브랜드관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관 프로모션은 고객의 여행 취향에 맞춘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패키지여행 브랜드 'TOP PICK'을 비롯해 연차를 활용한 단거리 여행지, 멀리 떠나는 장거리 여행지, 다양한 여행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더 많은 여행 보기' 등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 13% 쿠폰 할인이 적용되며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G마켓 스마일카드로 최소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된다.
![]() |
| [사진=노랑풍선] |
아울러 두 가지 혜택을 함께 적용할 경우 최대 20%까지 할인이 가능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여행사 브랜드관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고객이 보다 부담 없이 여행을 계획할 수 있길 바라고,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과 제휴를 확대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했다.
nylee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