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다운과 니트패딩 4가지 스타일
실용적 착용과 우아한 스타일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이랜드월드 클라비스(CLOVIS)가 2025년 가을·겨울(25FW) 시즌을 맞아 '슬림퍼프' 경량 다운 시리즈를 선발매했다고 9일 전했다.
'슬림퍼프'는 허리 라인을 강조해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하면서도 경량성을 극대화한 클라비스의 대표 경량 다운 라인으로, 환절기부터 겨울철까지 실용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점을 가장 강조했다.
![]() |
이랜드 클라비스, 슬림다운 경량후드베스트.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
이번 '슬림퍼프' 시리즈는 △슬림다운 경량재킷 △슬림다운 경량후드베스트 △니트패딩 경량재킷 △니트패딩 경량베스트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슬림다운 경량재킷과 후드베스트는 금색 지퍼와 금장 로고 포인트를 적용해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양한 이너웨어와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적합하다.
니트패딩 경량재킷과 베스트는 두툼한 니트 카라가 특징으로, 지퍼를 끝까지 올려 목을 감싸는 스타일과 카라를 오픈해 경쾌한 느낌을 주는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클라비스 관계자는 "기온 변화가 심한 환절기부터 본격적인 겨울철까지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경량 패딩 시리즈를 준비했다"며 "우수한 보온성과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인 '슬림퍼프' 시리즈를 통해 우아한 겨울 스타일링을 미리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