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이디야커피가 12일 기존 과일주스 3종을 리뉴얼하고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출시하며 과일 음료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 |
[사진=이디야커피] |
이번 신제품은 최근 음료 시장에서 주목받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과일 원물의 풍미를 살려 신선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용량 트렌드에 맞게 기존 레귤러(R, 14oz) 사이즈에서 라지(L, 18oz)로 기본 제공 사이즈를 확대하고 대용량 엑스트라(EX, 24oz) 사이즈를 추가로 도입해 대용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선택지를 늘렸다.
상시 판매 메뉴는 ▲딸기 ▲망고 ▲블루베리 주스 3종이다. '딸기주스'는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을 듬뿍 담아 상큼하면서 깊은 단맛을 살렸다. '망고주스'는 진하고 부드러운 망고 본연의 풍부한 향을 강조했다. '블루베리주스'는 진한 색감과 함께 상큼한 블루베리를 그대로 갈아 넣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시즌 한정 음료 5종을 함께 선보인다. ▲딸기바나나 ▲망고바나나 ▲블루베리바나나 주스는 상시 제품에 바나나를 더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든든한 포만감으로 간식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이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클렌즈 음료로 ▲사과당근 클렌즈 주스와 ▲키위케일샐러리 클렌즈 주스를 출시했다. 비타민 A와 C가 함유된 '사과당근 주스'는 상큼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특징이다. '키위케일샐러리 주스'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12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과일주스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계절감과 트렌드를 반영한 음료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