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에게는 24K 4돈 황금사과, 참가자 전원에게 기프티콘 증정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동아오츠카는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인 데미소다 레시피 공모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데미소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된 레시피 콘텐츠를 소비자들이 직접 따라 하거나 새로운 조합을 제안하는 등 높은 반응을 보인 데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데미소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뒤 자신만의 레시피를 게시글이나 릴스 형식으로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단, 스토리를 통한 참여는 인정되지 않는다.
![]() |
[이미지= 동아오츠카] |
심사는 창의성, 상품성, 비주얼, 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이뤄지며, 당선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24K 순금으로 제작된 황금사과(약 4돈 상당)가 수여되며, 2등 10명에게는 데미소다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 된 애플워치가, 3등 2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10만 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가장 많은 레시피를 응모한 참가자 1명에게는 동아오츠카 블루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만 원이 주어지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데미소다 레드애플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특히 1등 당선작으로 선정된 레시피는 이후 많은 사람들이 따라 해볼 수 있도록 별도의 후속 이벤트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레시피 공모전은 데미소다를 활용한 소비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톡톡 튀는 데미소다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레시피가 탄생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