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규모 이달 4~13일 개최⋯이마트 '특급 선발' 혜택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신세계그룹이 이달 4~13일까지 진행하는 '2025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열고 놓칠 수 없는 혜택과 즐거움을 쏟아낸다고 2일 밝혔다.
올해 5년 차를 맞이한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지난해 행사 대비 22% 늘린, 역대 최대 규모인 1조4000억 원의 물량으로 준비했다.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해 '0봄 쇼핑 축제의 최신 교과서'다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
신세계그룹이 이달 4~13일 진행하는 '랜더스 쇼핑페스타' 홍보 포스터. [사진=신세계그룹] |
신세계그룹은 랜더스 쇼핑페스타에 반드시 사야 할 '랜쇼페 스타템 톱(TOP)100'을 선정했다. 이마트는 TOP100에 포함된 한우, 계란, 다이슨 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이마트는 오는 4~6일까지 사흘 간 대규모 할인과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물가에 시름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줄 계획이다.
이마트는 행사 카드 결제 시 한우 전 품목과 호주산 냉장 찜갈비를 최대 50% 할인한다. 수입 포도 전 품목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캐치티니핑 인기 상품과 레고 제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해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준비하기에도 제격이다.
조류 인플루엔자 확산과 수요 증가 등 영향으로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계란 역시 도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오는 4~6일까지 판란(30구, 대란)을 행사 카드 결제 시 3980원에 판매한다. 축산물품질평가원 축산유통정보에 따르면 지난 달 31일 기준 계란(30구, 대란) 도매가는 5186원으로, 랜더스 쇼핑페스타 행사가는 도매가보다도 저렴하다.
![]() |
신세계그룹이 이달 4~13일까지 '2025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열고 놓칠 수 없는 혜택과 즐거움을 쏟아낸다고 밝혔다. 사진은 모델들이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포스터를 들고 홍보하고 있는 모습. [사진=신세계그룹] |
랜더스 쇼핑페스타 중 단 하루만 파격가에 만날 수 있는 행사상품도 있다. 4일에는 하우스 봄 수박 6kg 미만을 9900원에, 5일 단 하루 동안 러시아산 대게(700g 내외, 마리)를 행사카드와 함께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봄철 이사·웨딩 시즌을 맞아 가전 행사도 펼친다. 이마트에서는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인 다이슨 가전 기획전을 열어 'V12s 오리진 서브마린' 청소기를 59만9000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드리미 L10S Ultra Gen2'와 '에코백스 Deebot X2 Omni'도 5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이마트 내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는 피자, 롱바게트 등 한 끼 식사로 제격인 인기 먹거리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3~4인용 라지 사이즈인 12인치 '홈런 피자'를 9990원에 판다. 페퍼로니햄을 아낌없이 얹어 야구공을 표현함으로써 이색 재미도 더했다.
트레이더스는 오는 4~6일까지 횟감용 연어필렛(팩), 캐나다·칠레 냉장삼겹살·목심, 제스프리 루비레드키위(1.3kg, 팩)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00원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이달 4~10일까지 7일간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 찰랑고구마, 오렌지, 훈제오리 등 주요 생필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오는 4일에는 봉지라면 전 품목을 대상으로, 5일엔 컵라면 전 품목, 이달 5~6일에는 스낵 전 품목을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해 판매한다.
야구 개막 시즌에 맞춰 열리는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는 야구 관련된 이색 상품을 만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스테이지에서는 오는 5~13일까지 '랜쇼페 베이스볼 필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봄을 기다리는 또 하나의 이유가 될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nr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