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문체부 주관 행사
내달 30일까지 노랑풍선 이벤트 페이지서 진행
숙박 체크인 완료 고객 대상 노랑풍선 포인트 지급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노랑풍선은 다양한 할인 및 추가 혜택을 선보이는 '2025 대한민국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를 맞이해 전국 비수도권 지역(서울·경기·인천 제외)의 숙박 시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만 명에게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로 내달 30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 |
노랑풍선 '2025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노랑풍선] |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드 결제 시 즉시 할인 및 국내·외 숙박 할인, 렌터카 할인 등이 담긴 '쿠폰팩'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국민카드와 우리카드로 최대 6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예약자 전원을 대상으로 ▲국내 숙박 5%(서울, 경기, 인천 전용) ▲국내 숙박 5천 원(10만 원 이상 결제 시) ▲국내 숙박 1만 원(20만 원 이상 결제 시) ▲해외 숙박 7% ▲국내 렌터카 6%(전 지역 대상) 할인이 포함돼 있는 쿠폰팩도 증정한다.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쿠폰을 받은 고객이 숙박 체크인을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63명에게 최대 10만 노랑풍선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는 5월 2일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마케팅 수신을 동의한 고객에 한해 포인트 지급 후 알림 메세지가 전송된다.
아울러 이날(28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노랑풍선을 통해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등 3월 출발 국내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에게는 기간에 따라 발권 수수료 1000원을 면제해 주는 쿠폰과 노랑풍선 최대 4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으며 숙박 할인은 물론 렌터카, 항공권까지 폭넓은 혜택이 준비돼 있다"라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의 기회를 잡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