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회 학습 활동 운영 계획· 활성화 방안 토론
[동두천=뉴스핌] 신선호 기자=동두천시는 농업기술정보센터 세미나실에서 여성농업인으로 구성된 생활개선 동두천시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생활개선 동두천시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사진=동두천시] |
이날 생활개선동두천시연합회 남미옥 이임회장과 이명자 신임회장의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박형덕 동두천시장, 이인규·임상오 경기도의원, 김승호 시의장 등 많은 내빈과 회원 총 13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감사금 전달, 이·취임사, 신임 운영위원회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연시총회에서는 지난해 예산 결산 보고 및 2025년도 생활개선회 학습 활동 운영 계획과 활성화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했다.
생활개선 동두천시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사진=동두천시] |
남미옥 이임회장은 "임기 내 적극 협조한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생활개선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명자 신임회장은 "생활개선 동두천시연합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 주신 남미옥 전 회장님과 운영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 농촌 여성 리더 역량 강화를 통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는 단체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취임하는 이명자 회장을 축하하고 이임하는 남미옥 회장의 노고를 격려하며, 어려운 농업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활동하는 생활개선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지원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