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앱 통해 2월 9일 자정까지 진행, 세 가지 복주머니 수집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포함 다양한 경품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은 2025년 을사년을 맞아 2025년 첫 이벤트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은 2025년 을사년을 맞아 2025년 첫 이벤트 '새해맞이 복(福)주머니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사진=하나은행]2025.01.24 dedanhi@newspim.com |
이번 행사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하나원큐 앱을 통해 오는 2월 9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복주머니 챌린지'는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출석 복주머니, 송금 복주머니, 적금 복주머니 등 세 가지 복주머니를 수집하는 형식으로 운영된다. 복주머니를 많이 모을수록 경품의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최대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지정된 날짜에 출석 체크를 할 때마다 출석 복주머니를 최대 12개까지 받을 수 있으며, 랜덤으로 최대 2025 하나머니도 지급된다.
또한, 고객이 '내 마음 송금 서비스'를 이용해 메시지 카드와 함께 가까운 이들에게 송금을 한 경우, 3개의 송금 복주머니를 받게 된다.
하나은행은 신상품 '달달 하나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한다. 매달 이벤트에 참여하며 최대 연 7%의 금리를 제공받는 이 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10개의 적금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최대 25개의 복주머니를 모두 모은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복주머니 개수에 따라 최소 5천원권에서 최대 1백만원권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가족 및 친지와 함께 참여하고 행운을 기대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하며, "2025년에도 다양한 고객 만족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