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이체 손님 대상 이벤트 및 최고 연 7% 금리 제공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 최대 연 5.0%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은 15일 매달 달콤한 혜택을 제공하는 '달달 하나 적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은 15일 매달 달콤한 혜택을 제공하는 '달달 하나 적금'을 출시한다. [사진=하나은행]2025.01.15 dedanhi@newspim.com |
'달달 하나 적금'은 지난해 성공적인 판매 기록을 보인 '달달 하나 통장'의 후속 상품으로, 하나은행에서 급여를 이체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및 최고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이다.
이번 적금은 6월 말까지 10만좌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가입금액은 매월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로 설정됐고 계약기간은 1년이다. 기본금리는 연 2.0%에 우대금리 최대 연 5.0%를 더해 제공된다.
우대금리 조건에는 급여이체 연 1.0%, 하나카드 결제 실적 연 0.5%, 첫거래 감사 금리 연 1.5%, 달달 하나 금리 연 1.0~2.0%가 포함된다. 최근 1년간 하나은행에서 예·적금 거래가 없었던 손님들에게는 특별히 '첫거래 감사' 금리가 부여되며, 매월 참여한 이벤트를 통해 '달달 하나 금리'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달달 하나 적금'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50만 하나머니, 에어팟 4세대, BBQ치킨세트, 빽다방 아메리카노 등의 상품을 제공하며, 이벤트를 지인에게 공유할 경우 한정판 하나은행 키링 달력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과 행사로 더 많은 손님에게 쉽고 달콤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하나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급여 실적에 따른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달달 하나 통장'을 1월 15일 재판매할 계획이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기존과 동일하게 매달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달달 하나 적금' 및 '달달 하나 통장'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