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산업 ICT

속보

더보기

카카오게임즈, 설맞이 주요 게임 7종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25년01월24일 10:12

최종수정 : 2025년01월24일 10:12

출석 보상·특별 미션·복주머니 교환소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게임 7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설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접속자 전원에게 '윷놀이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으로 '스페셜 영웅', '펫/아티팩트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슈트 액션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는 다음 달 5일까지 설맞이 출석 이벤트를 열어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과 'S등급 데코 소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미션을 통해 한과, 꼬치전, 떡국 등 설맞이 아이템을 모아 캐릭터 전투력을 강화하는 음식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복주머니를 교환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가 설 명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게임 7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MMORPG '아키에이지 워'는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접속자에게 '찬란한 소환권(11회) 선택 상자', '영웅 위상의 파편' 등을 지급한다.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비단 조각으로 컬렉션 아이템이나 복주머니로 교환 가능하며, 오는 2월 12일까지 출석 이벤트로 다양한 재화와 합성 재시도권을 제공한다.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다음 달 26일까지 설날 이벤트 던전을 운영해 '푸른 뱀의 기운이 담긴 주화 조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새해 기념 외형 아바타와 성장 재화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미션 수행 시 '오딘의 무기 강화석 조각'을 지급해 강화석 제작 기회를 제공한다.

어드벤처 RPG '가디언 테일즈'는 오는 2월 6일까지 신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십이지의 뱀 기사 코스튬'과 '옵션 변경 스톤'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윷놀이 코인을 모아 '전설의 각성석'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윷놀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주얼 게임 '프렌즈타운'은 이달 26일까지 신규 스테이지 7회 완료 시 복주머니를 지급해 '보석'과 '뱀띠 프렌즈'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PC 온라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오는 2월 25일까지 출석 및 포인트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최대 150포인트를 획득해 G코인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유심보호 서비스, 어떻게 가입하나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SK텔레콤이 해킹 피해 발생 시 100% 피해 보상을 약속한 유심보호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K텔레콤은 27일 '대고객 발표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해 달라"며 "이 서비스로 해킹 피해를 막을 수 있으니 믿고 가입해 달라. 피해가 발생하면 SKT가 100%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길동 기자 = 27 일 서울시내 SK텔레콤 대리점을 찾은 고객들이 유심 카드를 교체 예약을 위해 대기하고 있다.SK텔레콤은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가입자들에게 유심(eSIM 포함) 무료 교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2025.04.27 gdlee@newspim.com SK텔레콤에 따르면 유심보호서비스는 유심교체와 동일한 피해예방 효과를 가지고 있다. SKT가 안전성을 보장하는 서비스로 이날 오후 6시 현재까지 총 554만명의 고객이 가입했다. 유심보호서비스는 지난 2023년 불법 유심복제로 인한 피해를 차단하기 위해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와 협력과정에서 개발됐다. 고객의 유심 정보를 탈취, 복제하더라도 타 기기에서 고객 명의로 통신서비스에 접속하는 것을 차단한다. 유심보호서비스는 3가지 방법으로 가입할 수 있다. 첫 번째는 SK텔레콤의 홈페이지 티월드를 통한 가입이다. 웹과 모바일웹을 통해 부가서비스, 안심/보험, 유심보호 서비스의 순서대로 클릭하면 된다. 네이버나 구글에서 '티월드 유심보호서비스'를 검색해도 바로 들어갈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온다. 27일 오후 한 때 대기시간이 발생하기도 했지만 오후 8시 50분 현재 대기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두 번째 방법은 고객센터를 통한 방법이다. SK텔레콤 이용자가 휴대전화로 지역번호 없이 114를 누르면 고객센터로 연결돼 가입할 수 있다. 마지막 방법은 지점과 대리점을 통한 가입이다. SK텔레콤 지점이나 대리점을 방문하면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권장하는 문자 메시지를 순차 발송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유심카드 무료교체를 위해 유심카드 100만개를 준비했다. SK텔레콤은 현장에 고객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줄 것과 함께 대리점과 지점 직원들에게 고객에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권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유심보호서비스가 유심카드 교체에 준하는 서비스인 만큼 적극적인 가입 권장을 한다는 계획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유심카드 물량을 최대한 확보하고자 하며 그럼에도 사람이 몰리는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재고가 부족할 수 있다"며 "재고가 부족할 경우에는 예약을 해 재방문할 수 있도록 권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미 시행 중인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한다면 강회된 비정상인증시도 차단(FDS: Fraud Detection System) 조치와 함께 유심카드 보호에 준하는 보안조치를 받을 수 있다"며 "유심카드 교체를 하지 못하더라도 유심보호서비스 가입하고 추후 안내를 통해 유심교체를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origin@newspim.com 2025-04-27 21:07
사진
트럼프 주니어 재계 누구 만나나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한국과 미국간 상호관세 협상이 진행중인 가운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인 트럼프 주니어가 다음 주 방한해 삼성과 현대차 등 주요 그룹 회장들과 만날 예정이다. 트럼프 주니어는 정용진 신세계 회장의 초청으로 방한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25일 재계에 따르면 트럼프 주니어는 오는 30일 1박 2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 정용진 회장을 비롯 재계 주요 총수들과 면담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정 회장은 트럼프 정부와의 소통을 위한 가교 역할을 해달라는 재계의 요청에 따라 평소 교분이 두터운 트럼프 주니어를 초청했다고 한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참석을 위해 지난 1월 18일(현지시간) 워싱턴을 찾은 신세계그룹 정용진 회장(가운데)이 트럼프 주니어(왼쪽)와 만나 부인 한지희씨(오른쪽)를 소개 후 반갑게 사진을 찍었다. [사진=신세계그룹] 앞서 정용진 회장은 지난해 12월 당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과 회동한데 이어 1월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에도 참석했다. 트럼프 주니어와는 지난 2015년 국내 한 언론의 행사장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재계에선 삼성과 SK, 현대차, LG 등 4대그룹은 물론 한화와 GS, HD현대중공업 등 10대그룹 주요 총수들이 트럼프 주니어와의 면담에 나설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미국 사업 비중이 큰 자동차와 반도체, 철강, 에너지, 조선, 방산 관련 기업들의 총수가 움직일 것으로 보인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최태원 SK그룹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구광모 LG그룹 회장 등이 우선 일정을 조율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허태수 GS그룹 회장,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 등도 면담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tack@newspim.com 2025-04-25 15:07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