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온라인 게임 전반에 걸쳐 코스튬·아이템 등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가 설날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전반에 걸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에서는 다음 달 5일까지 '풍악을 울려라~ 대취타 행진' 이벤트를 통해 접속 보상으로 보석 1,000개와 전통 복장 코스튬을 제공한다. 전통 악대를 구현한 이 코스튬은 착용 시 식음료 판매 비용이 상승하는 효과가 있다.
'브라운더스트2'에서는 3주간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해 뽑기권과 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오 마이 앤'에서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접속 시 시간제 아이템을 제공하며,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와 '킹덤: 전쟁의 불씨', '프리스톤테일M'에서도 각각 푸시 알림과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오위즈가 설날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전반에 걸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네오위즈] |
온라인 게임 부문에서는 '피망 뉴맞고'가 오는 2월 10일까지 설날 특별 상품을 판매하고, '슬러거'에서는 다음 달 3일까지 경험치 3배 보상 등을 제공한다.
'아바'에서는 오는 2월 24일까지 '푸른 뱀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룰렛 이벤트와 영구 총기 보상을 제공하며, '신 천상비'에서는 다음 달 13일까지 전용 던전과 특별 아이템을 선보인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