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간의 릴레이, 다양한 품목 주간별 할인
간편식, 가공식품 등 맞춤형 쇼핑 기회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SSG닷컴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그레잇 위크(Great Week)'를 통해 장보기 상품 릴레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대 60% 할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며,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도 활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SSG닷컴이 을사년 새해를 맞아 오는 12일까지 일주일간 장보기 상품 릴레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제공] |
첫날인 이날에는 과일이 주력 품목으로, 설향딸기, 제주산 제스프리 골드키위, 더달콤 스테비아 대추 방울 토마토 등이 최대 50%의 할인율로 판매된다. 이어 7일에는 육류 할인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한우 정육 불고기와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 스테이크 등 다양한 고기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중반부인 8일과 9일에는 간편식과 가공식품이 각각 행사 품목으로 선정됐고 간편식은 최대 50% 할인가에, 가공식품은 N+1 구성으로 기획됐다. 마지막으로, 10일부터 12일까지는 계란, 라면, 두유 등 필수 장보기 상품을 최대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주말 장보기 행사가 열린다.
SSG닷컴 관계자는 "릴레이 형태의 특가 행사로 체감 혜택을 높이고자 기획했다"며 "새해에도 꾸준히 우수한 가격과 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