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기 딸기 품종 할인 판매
신선보장제도로 환불 및 교환 가능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SSG닷컴은 오는 28일까지 '미리 맛보는 딸기' 기획전을 수도권 지역 새벽배송으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인기 딸기 품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식생활' 브랜드의 금실 딸기와 산청 장희 딸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SSG닷컴이 오는 28일까지 '미리 맛보는 딸기' 기획전을 열고, 인기 딸기 품종을 한데 모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사진=SSG닷컴 제공] |
금실 딸기는 강한 단맛과 탱글한 식감이 특징으로, SSG닷컴은 풍부한 재배 경력을 가진 생산자가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친 딸기를 판매한다. 이 딸기는 500g에 2만5900원에 제공된다. 산청 장희 딸기는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재배되어 신선함이 돋보이며, 가격은 500g당 2만4900원이다.
설향 품종은 가락시장에서 매일 새벽 경매를 통해 엄선한 제품으로, 500g에 1만4900원에 판매된다. 모든 딸기에는 '신선보장제도'가 적용돼 품질에 문제가 있을 시 조건 없이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하다.
SSG닷컴의 우민성 농산팀 MD는 "딸기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품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서로 다른 품종을 비교하며 맛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