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다음 달 4일 시작
TJ 쿠폰으로 스킬 합성 도전 가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MMORPG '리니지M'이 27일 'OASIS 4: ADVENTURE'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음 달 4일 진행될 예정이다. 엔씨는 다크엘프, 군주, 마법사 클래스의 케어를 포함하여 신규 콘텐츠 '낚시'와 '오림의 흔적 시즌 9' 등 다양한 요소를 선보인다.
군주 클래스의 '디그니티' 스킬은 범위 대미지가 강화되며 무기 착용 제한이 사라진다. 마법사 클래스는 '배타적 타격 권한' 옵션이 추가되고 대미지가 향상된 '버서커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크엘프의 '블러디 크로우' 스킬은 일정 확률로 악마의 발톱을 소환해 범위 공격을 하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사진=엔씨소프트] |
리니지M 이용자는 다크엘프, 군주, 마법사 클래스 케어 기념으로 오는 12월 4일부터 18일까지 캐릭터의 직업 변경이 가능한 '클래스 체인지'에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낚시'는 아덴 월드에서 힐링 타임으로 제공된다. 이용자는 미니 게임과 낚시 대회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오림의 흔적 시즌 9'에서는 신규 편의성 시스템이 추가되고 일부 스킬의 밸런스가 조정된다. 전용 업적 '방어의 달인'도 새롭게 추가된다.
모든 이용자는 다음 달 10일 'OASIS 4 출석체크' 1주차 보상으로 'TJ 쿠폰 – 스킬 합성'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2024년 6월 12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2024년 12월 4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스킬 카드 합성에 도전할 수 있다. 리부트 월드 또한 2024년 6월 19일 오후 8시부터 2024년 12월 4일 정기점검 전까지 해당 기간 적용된다.
생방송 '인사이드M – 오아시스 낚시터'는 오는 12월 2일 오후 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리니지M 개발진이 방송에 참여해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고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OASIS 4: ADVENTURE' 업데이트에 대한 추가 정보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차차 공개될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