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철판요리·스시 등 3개 레스토랑 180개 스테이지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에 새로운 도시 '도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벚꽃이 만개한 강변, 노면 전차, 도쿄 타워, 시부야 번화가 등 도쿄의 대표 명소들이 게임에 구현됐다.
새롭게 추가된 레스토랑은 '라멘', '철판요리', '스시' 등 3종이다. 각 레스토랑은 60개씩 총 18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라멘 레스토랑에서는 시오라멘, 탄탄멘 등을, 철판요리 레스토랑에서는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야키소바를, 스시 레스토랑에서는 연어 초밥, 참치 초밥 등을 만들 수 있다.
컴투스가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에 새로운 도시 '도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일주일간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은 '타이니탄 타임' 아이템, 포토카드, 부스터 조각,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12월 10일까지 '도쿄'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포토카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레스토랑 참여 이벤트도 열린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