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즌 레스토랑 오픈
'DNA' 테마 포토카드 40종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에 가을 시즌 레스토랑을 비롯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가을 시즌 레스토랑은 총 60개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매주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호박을 주제로 한 음식과 음료, 다양한 디저트를 만들 수 있고, 가을 시즌 포토카드 40장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셰프 챌린지'도 업데이트됐다. 발리의 전통 음식 '나시 짬뿌르'를 주제로 한 이번 챌린지는 오는 29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15단계를 모두 클리어하면 한정 프로필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사진=컴투스] |
클럽 협동 콘텐츠인 '다 함께 피크닉'도 추가됐다. 클럽원들이 개인 미션을 클리어해 얻은 포인트를 합산해 달성도에 따라 보상을 받는 방식이다.
방탄소년단의 곡 'DNA' 콘셉트의 포토카드 40장도 새롭게 추가됐다. 다음 달 30일까지는 시즌 레스토랑 참여 횟수에 따른 아이템 지급, 'DNA' 테마 포토카드 뽑기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한편, 지난 8월 출시된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도시를 돌며 각 지역 대표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