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빔x GS25 x 금성피자가 함께 편의점과 식당을 결합한 새로운 팝업 스토어 선보여
각자의 취향에 맞는 음식만으로 '편식'할 수 있는 재밌는 공간
편의점 음식을 활용한 이색적인 커스텀 피자와 짐빔 하이볼의 특별한 페어링 제공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하이볼 캔 유행을 선도한 국내 하이볼 대표 브랜드 짐빔이 새로운 맛 '짐빔 하이볼 진저'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짐빔 편식당'을 오픈한다.
사진제공 : 짐빔 |
10월 12일(토)부터 20일(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열릴 '짐빔 편식당'은 편의점과 식당의 요소를 결합한 독특한 공간으로 각자의 취향에 맞는 음식만으로 '편식'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 내 편의점에서 취향에 따라 원하는 토핑 재료를 선택해 커스텀 피자를 주문할 수 있으며, 삼각 김밥, 핫바, 봉지 과자 등 친숙한 편의점 음식을 재료로 나만의 독창적인 피자를 완성하고 이를 짐빔 하이볼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특히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고, 독특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20대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기획된 짐빔의 독창적인 콘텐츠로,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GS25 및 금성피자와 손을 잡았다.
소비자들이 짐빔 하이볼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편의점 GS25와의 협업으로 팝업스토어 내부를 편의점 컨셉을 차용해 색다르게 연출했으며, 한층 더 재미있는 컨셉으로 굿즈 역시 헤어롤, 때수건, 대일밴드 등 편의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에 짐빔만의 색을 담아 독특하게 준비했다.
커스텀 피자로 MZ세대에게 유명세를 타고 있는 금성피자와의 협업도 주목할 부분이다. 편의점 음식을 토핑으로 매주 다른 종류의 시그니처 피자를 선보이며, 모든 피자 메뉴와 짐빔 하이볼은 포장 서비스도 제공해 팝업스토어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짐빔이 진행 중인 캠페인 '하이볼의 근본, 짐빔 하이볼'의 일환으로, 220년 전통을 자랑하는 '짐빔 화이트'를 사용한 짐빔 하이볼의 정통성과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짐빔 마케팅 관계자는 "짐빔은 언제나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며, 남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짐빔편식당' 역시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편식 페어링을 짐빔 하이볼과 함께 맛있고,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인 17일에는 짐빔의 브랜드 모델인 르세라핌 김채원과 배우 최우식이 깜짝 방문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짐빔편식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짐빔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