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탤런트뱅크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공시·공급망 실사 전문가의 자문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ESG 전문가 자문 무료체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탤런트뱅크] |
무료 자문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탤런트뱅크 기업 회원에 한함)은 오는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탤런트뱅크는 이벤트에 당첨된 기업 고객 10명에게 시간당 44만 원의 화상 자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무료 기업 상담을 통해 ESG 특화 솔루션 목록을 제공, 향후 ESG 민간자격증 취득 교육 과정이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컨설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문가 자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탤런트뱅크 관계자는 "탤런트뱅크 전문가 자문 서비스가 아직은 낯선 기업 고객에게 이번 이벤트가 전문가 서비스의 효율성과 가치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의뢰 수요가 많은 주제를 선정해 서비스 체험 기회를 늘려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료 세미나 소식, 전문가 콘텐츠, 구독 혜택 등 다양한 정보가 담긴 탤런트뱅크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을 제공한다.
탤런트뱅크는 경영전략·신사업·인사·재무·정보기술(IT) 등 비즈니스 영역별 전문 역량을 갖춘 1만8000명의 전문가가 활동하고 있다. 전문가 검색부터 스케줄 예약,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전문가 자문 서비스', 검증된 전문가가 직접 경력직 인재를 찾아주는 '인재추천 헤드헌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