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롯데시네마가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단독 개봉과 동시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매 앨범 공개와 동시에 케이팝의 역사를 쓰고 있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aespa)'의 눈부신 꿈의 기록을 담아낸 스페셜 무비로 오는 2월 14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확정 지었다. 눈과 귀를황홀하게 만드는 다채로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 연출로 가득 채워졌던 '에스파'의 공연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롯데컬처웍스] |
특히 롯데시네마는 '에스파' 첫 공식 영화 개봉을 기념해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무대인사를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14일 수요일 영화 개봉 당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총 4회차에 걸쳐 '에스파'는 관객들과 직접 만나며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무대 인사 회차를 관람하는 팬들에게는 슬로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스파'의 무대인사예매는 7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더불어 아티스트 무비 관람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aespa 콤보'도 론칭한다. 카라멜 팝콘(M)1과 탄산음료(M)2, 스낵1과 함께 '에스파' 응원타올과 메인 포스터의 모습이 담긴 투명 포토카드를 2만 3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응원타올은 '에스파'를 상징하는 오로라 색상을 배경으로 제작되어 영화 관람 시 공연장에서 직관하는 듯한 느낌으로 팬들과 함께응원할 수 있도록 스페셜 공식 굿즈로 제작됐다.
김세환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장은 "에스파의 첫 무비를 롯데시네마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공연장과 가장 흡사한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는 무대의 감동과 팬들을 위한 에스파의 무대인사도 놓치지 말아달라"고 전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