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개발자 구독·유지보수 할인·자금조달 지원 등 4종 파격 제공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금호전기 계열 IT 프로젝트 매칭 플랫폼 프리모아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례적으로 ▲클라우드 사용 할인 특가 ▲개발자 구독 20% 할인 ▲유지보수 1년 50% 할인 ▲투자자 연결 자금 조달 지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진행된다. 업계 내에서 보기 힘든 혜택으로 프로모션 초반부터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받은 만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음달 8일까지 프로모션을 연장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프리모아는 네이버 클라우드 공식 파트너사인 브릭메이트 자회사로 이번 프로모션 신청 시 네이버 클라우드 서버 구축에 필요한 기술지원, 사용료 할인 혜택, 인프라 구축 서비스 등도 특별 무상 제공한다.
프리모아, 창립 10주년 특별 프로모션. [사진=프리모아] |
이 회사는 IT 외주 개발 영역에서도 신규 서비스 시 1년간 유지 보수에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 기업 규모와 관계없이 정규직 구인에 부담을 느끼는 기업을 위해 국내외 개발자, 디자이너, PL, PM 등 다양한 기술분야의 전문가를 월 구독 형식으로 고용 가능한 '개발자 구독 서비스(FOS)' 신규 신청 고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IT 컨설팅 사례를 3만 건 이상 보유한 프리모아는 다양한 솔루션과 협력 업체를 확보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IT 기술 개발에 투자가 필요한 기업을 대상으로 R&D 협력, 자금조달 컨설팅도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모아 한경원 대표는 "그동안 성원해주신 덕분에 10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장하게 됐다"며 "청룡의 해를 맞아 자사와 함께 더 많은 기업이 성공의 문을 열고 새로운 도약을 이루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프리모아의 10주년 특별 프로모션은 프리모아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및 공식 SNS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할 수 있고 프로모션 전용 링크를 통해 혜택 신청이 가능하다.
nylee54@newspim.com